PRODUCT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레드컨테이너,란제리 멀티숍 레드스타일 이번 주 오픈 예정
WRITER 레드스타일 (ip:)
  • DATE 2020-03-12 11:07:23
  • VIEW 396
  • RATE 0점
  • LIKE 추천하기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5879


  
▲ 레드스타일 홍대점 (레드스타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17년 이태원에 등장한 프리미엄 성인용품점 브랜드 레드컨테이너의 2020년 신사업인 섹시 란제리 멀티숍 레드스타일이 드디어 이번 주 중 오픈을 알린다.

레드스타일은 약 3개월 간의 인테리어 공사를 끝마치고 현재 진열 및 오픈 준비가 한창이다. 레드스타일 본점격인 홍대 1호점은 홍대 메인 상권에 위치하며, 홍대를 방문하는 2030 세대들에게 핫 스팟이 될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짧은 시간 동안 성인용품 업계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레드컨테이너를 성공시킨 만큼, 업계에서 레드스타일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 그만큼 레드스타일 준비에 많은 시간과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독일과 파리 등 유럽 현지 박람회에 참석해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계약하는 등 약 1년여의 준비가 이제 끝을 맺는 것.

이처럼 레드스타일은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유럽 명품 란제리 브랜드를 독점 계약해 유통하는 구조로 홍대 1호점을 시작으로 명동에 2호점을 준비중에 있다. 또한 향후에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런칭과 프랜차이즈 모델로 확대시킬 예정이다.

강현길 대표는 “레드스타일을 통해 국내 란제리 시장에 신선한 변화를 이끌 겠다”며 “레드컨테이너의 성공 그 이상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가 더 중요하며, 런칭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실제 레드스타일은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런칭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알리고 있다. 국내에 한 번도 소개되지 않은 브랜드들이며, 여성뿐 아니라, 남성을 위한 섹시 란제리도 포함되어 있어 남성 고객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빅사이즈와 게이들을 위한 특수 란제리도 매장에 진열되어 있어, 런칭에 대한 기대감이 늘고 있다.

한편 레드스타일 홍대 1호점은 홍대 상상마당 건너에 위치하며, 2층부터 5층까지 운영 될 예정이다. 이번 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금요일에는 런칭 파티가 예정되어 있다. 섹시 란제리 멀티숍인 만큼 다양한 란제리 브랜드 외에도 레드컨테이너의 러브 코스메틱 시리즈와 레드컨테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성인용품도 일부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레드컨테이너는 현재 전국에 1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지난 주 대구 경산점 오픈을 시작으로 비 수도권 지역 매장 확장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매장을 방문하지 못 하는 고객들을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끝으로 성인용품 창업 또는 레드스타일에 관한 문의는 운영사 코스모스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URBANSKIN ALL RIGHTS RESERVED.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