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오스트리아 Diamor 란제리 홍대 레드스타일 통해 한국 시장 진출
WRITER 레드스타일 (ip:)
  • DATE 2020-03-19 16:07:05
  • VIEW 551
  • RATE 0점
  • LIKE 추천하기

http://www.issue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31142


레드스타일 제공
레드스타일 제공
오스트리아의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Diamor가 홍대 레드스타일을 통해 한국 시장에 첫 진출을 알렸다.

Diamor는 여성을 위한 매력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이미 유럽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에서 사랑을 받는 브랜드이다. 신체에 민감한 현대 여성을 위해 최고 품질의 소재로 놀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섹시한 디자인의 속옷을 통해 우아한 여성성과 숨길 수 없는 섹시함을 동시에 나타낼 수 있다. 또한 현대 여성들의 눈 높이에 맞춰 모던하면서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흥미로운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

Diamor와 레드스타일의 만남은 작년 해외 유명 박람회에서 시작 되었으며, 레드스타일의 사업성을 높게 평가해 파트너로서 함께 하기로 했다. 레드스타일을 통해 한국 시장의 처음 발을 들여놓은 Diamor 관계자는 “한국 시장에 우리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만으로도 매우 설레며, 레드스타일과 함께 동반 성장해 한국 시장에 자리를 잡고 싶다”고 밝혔다.

레드스타일 강현길 대표 역시 “레드스타일은 그동안의 란제리 브랜드샵과는 다르게 셀렉숍, 멀티숍을 추구하고 있다. 덕분에 큰 공간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런칭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실제 레드스타일은 작년부터 오랜 준비 끝에 지난달 홍대에 1호점을 오픈했다. 오픈 당시 국내에 소개된 적 없는 유럽 브랜드 약 15개를 독점 계약해 동시 런칭했으며, 현재 명동 2호점과 이태원 3호점의 오픈 준비가 한창이다. 추가 지점이 확장과 동시에 더 많은 프리미엄 브랜드가 레드스타일과 함께 하게 되었다.

레드스타일 매니저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매장을 찾는 고객이 많지는 않은 상황이지만, 그래도 매장에 방문하면 모두들 한국에 이런 매장이 생긴 것에 대해 기쁨을 감추지 못 하고 있다”면서 “SNS 등을 통해 레드스타일 매장이 입소문 타면서 찾아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귀뜸했다.

한편 레드스타일 홍대점은 현재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고객들에게는 스타킹 등의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고 있다. 매장에 모든 제품이 진열되어 있는 만큼 매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을 확인하고 사이즈를 체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다.

끝으로 레드스타일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서는 현재 레드컨테이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레드스타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 레드컨테이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포털 사이트 “레드컨테이너”를 검색해 접속 가능하다.

출처 : 이슈메이커(http://www.issuemaker.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URBANSKIN ALL RIGHTS RESERVED.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