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홍대 레드스타일 독일 SPITZENJUNGE 남성 섹시 란제리 런칭
WRITER 레드스타일 (ip:)
  • DATE 2020-03-12 11:13:19
  • VIEW 815
  • RATE 0점
  • LIKE 추천하기

http://www.issue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31090


ë ˆë“œìŠ¤íƒ€ì¼ ì œê³µ


레드스타일 제공
홍대 레드스타일이 독일의 파격적인 남성 섹시 란제리 브랜드 SPITZENJUNGE를 독점 유통한다.

SPITZENJUNGE는 독일에서 최고급 품질의 소재만을 사용해 속옷을 입는 사람이 보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디자인에 자유로운 착용감으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 한 대담하고 섹시한 남성미를 제공한다. 게다가 레드스타일에 어울리는 자유 분방함과 반항적인 충동을 디자인으로 표현해 더 흥미롭고 에로틱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일부는 크로스 드레서(CD / Cros-Dresser)라 칭하는 여성 옷을 입는 남성들을 위한 라인업이 포함되어 있다. 기존의 크로스 드레서들은 몸에 맞지 않는 여성 속옷을 입는 경우가 많았으나, 레드스타일에서는 남성의 체형에 맞도록 제작된 제품을 진열 및 판매하고 있다.

이렇듯 레드스타일은 단순한 여성 섹시 란제리 숍이 아닌 멀티몰로써 남성/여성/커플/성소수자 등 다양한 계층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매장 내 포토존 등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보는 재미도 즐길 수 있으며, 숍인숍 형태로 꾸며진 레드컨테이너 존에서는 레드컨테이너의 베스트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현재 레드스타일에는 국내에 소개된 적 없는 유럽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있으며, 4월 말 오픈을 예정하고 있는 명동점과 이태원점에 추가 브랜드가 더 입점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드스타일 담당 매니저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파격적인 디자인에 놀라는 경우도 있지만,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 디자인이라 꼭 구매하고 싶었다며 제품을 칭찬하는 경우도 많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좀 더 다양한 라인의 란제리를 확장해 섹시 란제리도 이벤트성이 아닌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드스타일 홍대점은 현재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고객들에게는 스타킹 등의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고 있다. 매장에 모든 제품이 진열되어 있는 만큼 매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을 확인하고 사이즈를 체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다.

끝으로 레드스타일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서는 현재 레드컨테이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레드스타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

출처 : 이슈메이커(http://www.issuemaker.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URBANSKIN ALL RIGHTS RESERVED.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